목재
우수회원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저희 쇼핑몰은 일반회원과 기업회원, 그리고 비회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우수회원이 되기 위해선 우선 회원가입을 하셔야하며, 제시된 자격을 충족시킨 후 우수회원 신청이 가능합니다.
우수회원의 혜택 및 자세한 사항은 링크를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도면을 보내면 물량산출 및 자재견적을 내주나요?
도면만으로는 정확한 물량 산출이 어려우니 이점 양해해주시고 고객님이 필요하신 물량을 직접 산출하거나, 시공을 담당하시는 분이 자재를 산출한 후에 당사로 견적을 의뢰해 주십시오. 물량산출이 어려운 경우 전화 상담 후 예약 방문해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직접 시공도 해주시나요?
저희 건우는 현재 자체 시공팀을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다만, 협력시공업체를 통해 연결시켜드리고 있으며, 소개를 원하시면 시공면적,지역, 일정 등을 확인하여 소개시켜 드리고 있습니다.
협력시공업체 등록을 하고 싶습니다
협력시공업체에 등록되어 노출되기 위해선 별도로 신청을 해주셔야합니다.
관리자가 신청 내역서를 확인 후 등록여부를 판단하여 노출됩니다.
견적서는 어떻게 받아볼 수 있나요?
견적을 원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시면 장바구니에 담겨진 상품을 직접 견적서로 인쇄가 가능합니다.
그 외 대표메일(help@gunwoo.net) 및 팩스(055-336-5482)로 견적서를 보내주셔도 됩니다.
건우하우징랜드(주) 온라인사이트 저작권 관련 안내
저희 쇼핑몰에 노출되는 상품정보 등의 모든 이미지와 내용은 건우의 소중한 자산입니다. 고객님께서 개인적이 아닌 상업적인 목적으로 활용할 경우 법적 책임을 물을 수도 있습니다. 사용을 원하시면 꼭 동의를 구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카달로그 및 단가표를 받아보고 싶습니다.
카달로그는 쇼핑몰 및 전화로 신청하시면 각 담당자가 확인 후 발송하여 드립니다.(배송료 착불) 단가표는 별도 구비되어 있지 않으므로, 쇼핑몰의 노출된 단가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매장구입 후 쇼핑몰 적립이 가능한가요?
쇼핑몰 회원의 적립은 쇼핑몰로 주문을 직접 넣어주셔야만 가능합니다.
쇼핑몰 주문 결재 후 결재금액의 변동으로 인한 적립금액은 관리자와 고객과의 확인절차를 통해 관리자가 직접 수정합니다.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회원가입을 하시면 5,000점을 무료로 적립해드리며 10,000점 이상이 되어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1점 = 1원과 동일)
회원가입 후 상품결재 금액의 일정한 %를 적립하여 드리고 있습니다(회원별 적용)
쇼핑몰과 매장의 판매가격은 동일한가요?
현재 쇼핑몰과 각 매장은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다만, 각 매장별 상품의 재고수량이 상이하므로 구매하고자 하는 매장에 재고를 꼭 확인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쇼핑몰 결재 후 원하는 지점에서 출고할 수 있나요?
쇼핑몰 주문은 김해점에서만 출고가 가능합니다. 김해점 외의 지점에서 출고를 원하시면 해당 지점으로 주문 및 결재를 하셔야 합니다.
결재방법 안내
현재 저희 쇼핑몰은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3가지 방법으로 결재하실 수 있습니다.(쇼핑몰에 주문을 넣으시고 김해점에 직접 방문하여 카드 및 현금결재도 가능합니다)
운반비(화물,택배비...)는 어떻게 되나요?
모든 운반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운영되며, 전문 화물업체를 통해 운반됩니다.
전문 화물업체의 지역별 운반비를 기준으로 금액이 책정되며, 정기화물 및 화물택배의 경우도 전문 화물업체의 자체 규정에 따라 운반비가 책정됩니다.
단, 주문 상품의 수량, 지역 등 별도로 문의주시면 예상운반비용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수령할 수 있나요?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시면 주문 시 세금계산서 발행을 선택하시고 사업자등록정보를 입력하여 주문하시면 됩니다. 전자세금계산서로 발행되며 가입하신 E-mail주소로 발송됩니다.
세금계산서를 받지 않으면 부가세를 빼 주나요?
저희 회사는 부가세를 빼 줌으로써 매출누락을 통한 탈세를 하거나, 매출 전환을 통한 허위계산서 발행을 결코 하지 않습니다.
장바구니
주문조회

최근 본 상품(0)

없음

TOP